주문조회 페이지를 통해 발송 된 상품의 경우 오후 7시 이 후부터 홈페이지 상 조회 가능하시며,
주문 페이지를 통해 송장번호를 클릭 하시어 종추적 조회가 가능합니다.
또는, 휴대폰으로 수신받은 문자 내 고객님의 송장번호를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만약 배송중이라고 접수 되었으나 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 CJ대한통운 전산 내 입력이 아직 되지 않으셨을 수 있으니
조금 기다리셨다가 오후 8, 9시 경 다시 한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.
혹 익일이 되어도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라면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 하시어 확인 해 주세요 ^^